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실시간 스트리밍

풀버전 다시보기

본문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다운받기 ◀ 실시간 스트리밍 ◀



♨ 스포주의 ♨ 다시보기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무료다운로드 스트리밍링크 실시간무료고화잘다시보기 다시보기 링크 토렌트 마그넷 모든회차 에피소드 영화드라마예능다시보기 전편다시보기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The Mountain Between Us, 2017)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기상악화로 모든 항공편이 결항된 공항, 각자 중요한 사정으로 반드시 당일 내에 덴버에 가야 하는 두 사람이 있다. 어쩔 수 없이 경비행기를 전세내어 거금 800불을 내고 록키산맥을 넘던 중, 조종사할배가 갑자기 뇌졸중으로 쓰러지며 비행기가 불시착한다.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 산중턱에 조종사가 기르던 개와 두 남녀만이 살아남는데...

>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감독 하니 아부 아사드 출연 이드리스 엘바, 케이트 윈슬렛 개봉 미국 평점 리뷰보기

재난영화의 형식을 빌리고 있지만, 결국은 극단적이고 이질적상황을 설정해놓고 벌어지는 남녀간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각자 사회에서는 나름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지만남자와 여자, 흑인과 백인, 의사와 사진기자, 아내를 잃은 남자와 결혼을 앞둔 여자로서 조난 앞에서는 일단 살아남아야 하는 절박함.이런 악조건 속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이를 극복하는가를 담고 있고, 그 답은 유치하지만 사랑으로 극복하는 수밖에 없다.
스토리는 예상한 흐름대로 전개된다. 구조방법에서 의견차를 보이고 각자 독단적으로 움직이다가 마침내 함께 걷는... 그럼에도 영화가 흥미로운 것은 로키 산맥의 장엄한 풍경 안에서 악조건을 하나하나 극복하는 커플의 모습이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인 듯. 동굴 안에서 추위를 녹이기 위해 서로 끌어안을 수밖에 없는 장면, 생존률을 높이기 위해 남자 혼자 출발하기 전 두 사람의 회상 장면은 3주라는 짧은 기간이라도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모자라지 않았다.
주인공들은 점점 추위에 적응한다. 처음엔 두꺼운 점퍼를 입고 불을 쬐면서도 이를 달달 떨던 사람들이 어느 순간부터는 나무로 대충 만든 둥지같은 데서도 잘만 잔다. 그러면서 사람은 참 신기하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추위에 적응하게 된단 말이야 하고 서로 감탄하는 장면. 여기서 어느덧 두 사람의 마음이 꽤 통하는 것 같고, 알아서 손발이 맞는다. 이 장면을 보다 보니문득사랑은 어쩌면 운전같다는 생각.처음 시동을 걸 때 점화플러그를 통한 스파크가 튀지만, 이후로는 다시 점화하지 않고도 함께 같은 길 위를 달리는 기나긴 여정 같은-.

(이하 스포일러)
빈 집에서 두 사람이 서로 섹스하는 장면은 그동안의 힘든 여정을 마무리하는 가장 로맨틱드라마스런 장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산전수전 끝에 살아남아어쩌면 영원한 이별을 앞둔 마지막날 밤을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불태우는 본능적 의식이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까지는 아니었으니 여전히 결말은 열린 상태.하지만 그때 찍은 한 장의 사진과 알렉스의 진심을 담은 메시지로 두 사람만이 공유할 수 있는 어떤 것이 생겼고, 이것이두 사람을 끝까지 연결해주지 않을까...?
재난영화는 좋아하지만 로맨틱드라마는 안좋아하는 나로서는 마치 달콤한 감기약을 먹는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었던 영화.


>




>






>






> Bora 다시보기 자료실 사이트 링크

관련자료

최근글


알림 0